산후 우울증은 참나코칭센터를 통해서 치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빠른 개선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하며 여러가지 도움이 된다고 해요. 임신우울증이나 산후우울증으로 직장생활이나 가정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있거나 무기력함을 느낀다면 꼭 전문가의 도움을 받았으면 합니다. 



    성생활에서도 의욕이 감퇴되어 부부관계가 원만하게 진행되지 않아 가정의 행복이 사라질수도 있다고 해요. 무기력감에 빠져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고 누군가 건들기만 하면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며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는 결과로 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꼭 빠른 치유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심리치료라 생각하면 그냥 대화만 하고 자신의 고집을 꺽지않으면 소용없다 생각할수 있는데요. 중요한것은 깊숙하게 박힌 진짜 원인을 찾아내는게 가장 급선무라고 하네요. 병원에서 치료나 약물을 받아보았자 당장급한 불을 끄는것뿐이고 원인을 알아내지 않고 치료만 하는것은 효과가 미미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나코칭센터에서는 이렇게 겉핥기 식의 치료가 아닌 잠재된 안쪽의 깊은곳까지 들어가 원인이 무엇인지 찾아내고 알아가도록 만들어 주어서 치료가 될수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효과가 어느정도까지인지는 알수 없습니다. 당사자만이 느낄수 있는것이겠죠? 당사자가 만족하는 수준까지 도와준다고 해요. 



    산후우울증은 남성에게도 발생할수 있다고 해요.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같은 슬픔을 느끼거나 수면이나 조급증등의 장애가 나타날수 있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그러니 자신은 아니다라고 단정짓지 마세요. 평균 2주 경과를 보고 산후우울증인지 아닌지 평가한다고 해요. 2주가 지났는데도 계속해서 우울하거나 무기력감을 느낀다면 치료를 받으시길 바래요. 



    원인중 가장 많이 알려진 이유중 하나가 호르몬의 변화에서 이상증상이 생긴것이 아닌가 판단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당연하게도 아이라는 새로운 존재가 태어남에 따라서 불안함을 느끼는 부모들도 있을테고요. 주위의 아기들을 키우는 사람들에게서 어렵게 애지중지 키운다는 이야기나 아이들을 보호하거나 관찰하는데 있어서 불안감을 미리 느끼며 발생하기도 한다고 해요.



    이외에도 아이라는 존재가 생김으로해서 생활패턴이나 생각이 달라지면서 나타나기도 하고요. 아이를 낳은 배우자에게 성적매력을 잃어버리거나 삻에대한 회의를 느끼기 시작하면서 슬픈감정이나 좋지않은 느낌을 갖게 되기도 한다고 해요. 이런 않좋은 감정을 가지게 됨으로써 산후우울증이 발생한다고 전해지기도 하고요. 



    여성이든 남성이든 불안감에서 비롯된다는 것이기에 이 불안감을 이겨내지 못하면 더 큰 위기가 찾아올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 빠른 치유를 받아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치료에 대해서 무섭게 생각할수 있지만 수술이나 약물을 통한 방법이 아니기에 거부감이 들지 않을것이라고 생각하고요. 



    부디 늦게 치료하게 됨으로써 아이에게 피해가 가지않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이라는 하나의 생명이 생겨났다는것은 크나큰 축복이고 가정을 지키는 버팀목이 될수도 있으며 자신에게 도움이나 행복을 주는 존재로 키울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으면 해요. 아이는 모든 사람들의 초기 모습이랍니다. 



    자신도 아기 시절이 있었고 주위의 모든 사람들도 아이였던 시절이 있었다는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해요. 실제 미국에서는 영아를 살인하는 사람들에게 산후우울증 증상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그러니 빠른 치유를 통해서 더이상 고통받지 말고 행복한 가정생활로 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참나코칭센터에서는 이렇게 어렵고 심도있는부분까지 파고들어 원인을 알아내고 행복을 되찾아주고자 많은 노력을 하려고 한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용기를 가져보셨으면 좋겠고요. 자신감있고 힘찬 하루를 보내셨으면 하네요. 이겨내시고 극복해보실 용기를 가지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래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당신은 할수있다란 문장을 세번 언급해 보세요. 그리고 실천해보시길 바래요. 멋지고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글 내용이 마음에 든다면 공유해 보세요


    Posted by 마음을 따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