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램지와 로드니 로스맨, 밥퍼시케티가 감독을 맡고 연출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인투더 버스입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와는 다르게 각본되어 나왔다고 해요. 


    스파이더맨 판권을 가진 소니 픽쳐스에서 직접 제작한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마블코믹스에서 직접적으로 언급하거나 다루기 어려운 부분을 가지고 소니가 만든게 아닌가 추측되네요. 


    스파이더맨 만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알수도 있는데요. 스파이더맨의 캐릭터들을 주제로 삼아서 나온 애니메이션으로 여러명의 스파이더맨이 존재한답니다. 


    원작과 조금 다른점은 소니 픽쳐스라서인지 페니 파커의 분위기가 일본풍으로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2세개 스파이더맨들이 모여서 사건을 해결하거나 다루는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1세대 스파이더맨인 피터파커가 주인공이 아닌 2세대 스파이더맨 무리중 한명인 마일스 모랄레스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영화판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네요. 


    현재 유튜브에 공식티저 예고편과 공식 예고편, 2차 공식 예고편의 세가지 예고편이 나와있는 상태이며 스파이더맨의 인지도 때문인지 조회수 또한 상당히 높게 나와 있네요. 


    처음에 선보이는 예고편은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티저 트레일러인데요. 굳이 뉴 유니버스라고 이름을 붙일 필요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스파이더맨이 사람뿐 아니라 동물도 가능하다는 장면도 나오며 여성 스파이더맨과 흑인 스파이더맨 등 여러 종류의 스파이더맨들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애니라는 것을 알수 있을겁니다. 


    이처럼 스파이더맨이라 할지라도 서로간의 이해도를 넘나들면서 사건을 해결하려고 하는 의도가 보이는 작품이고요. 공식 예고편을 보면 좀더 자세하게 나오니 공식 예고편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스파이더맨 인투더 스파이더버스는 댄슬롯 작가의 스파이더버스의 컨셉을 따라해 만들었다고 해요. 하지만 가족 영화라는 평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가정용으로 다듬은게 아닌가 싶네요. 


    페니파커만 그림체가 다른것도 소니픽쳐스가 일부러 일본풍으로 만들었지만 전체적인 기법또한 디즈니와 비슷한 풍을 느끼게 만들기도 한답니다. 




    개봉 예정은 크리스마스를 겨냥해서 나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가족들과 함께 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해 놓으시는것은 어떨까 생각드네요^^




    글 내용이 마음에 든다면 공유해 보세요


    Posted by 마음을 따스하게